오락 · 5월 28, 2021 0

ump는 부드러운 힘의 전환을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오직 그후에

ump는 원활한 권력 이양을 약속했지만 미국 의회가 월 초 몇 시간 동안 전례 없는 반란으로 야기된 지연 후에 선거 결과를 인증한 후에야 전날 트럼프는 자신의 승리를 도둑맞았다고 주장하며 선거 패배를 계속 부인합니다.

그는 지난주 하원에 의해 탄핵되었습니다.

월달에 상원을 자극하여 이번 주부터 자체 탄핵 절차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트럼프 탄핵심판은 월 바이든 전 부통령이 선거 전에 미국을 다시 세우겠다고 약속했던 취임 연설에서 여전히 존재하는 커다란 정치적 분열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이든이 단순히 트럼프 미국 우선 정책을 포기함으로써 미국이 동맹국들을 어떻게 다루는가를 포함한 거의 모든 측면에서 중요한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그 이후로 그의 초기 최고 경영자 시절은 국내 문제에 소비될 것 같습니다.

그는 그가 대유행 경제 위기 인종 정의와 기후 변화 대통령으로서 다룰 가장 시급한 네 가지 문제를 지목했습니다. 여전히 바이든은 전 국무차관 Kurt Campbell을 국가 안보리에서 인도 태평양을 위한 새로운 조정자로 일하도록 했습니다. 그는 그 지역과 미국의 동맹인 Thereen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앞서 특별한 의견에서 우리 군대를 제거하기 위해 무모한 위협으로 서울을 갈취하기 보다는 핵무장한 북한과 중국으로부터 증가하는 경쟁을 다루는데 한국과 같은 미국 동맹국들과 일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한국과 함께 동아시아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우리의 동맹을 강화한 한국과 함께.

npiece는 연합뉴스에 독점적으로 기여했습니다.바이든 부통령은 북한이 아직 도발을 감행하지 않았지만 핵 능력을 계속 발전시키고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수십 년 동안 북한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떨어져 있는 한국계 미국인들을 재결합시키기 위해 일하면서 원칙적인 외교에 참여하고 비핵화와 통일된 한반도를 향해 계속 압박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끝난 노동당 대표자회 그것의 지도자인 김정은은 미국 본토에 도달할 수 있는 대륙간탄도미사일로 위협을 명백히 만드는 사거리 킬로미터의 국가 미사일의 정밀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요구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바이든 행정부가 새로운 바이든 행정부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북한이 도발적인 미사일로 미국의 구글 검색 상위 의제 목록에 억지로 올리려고 하기 전에 북한에 메시지를 보내거나 심지어 핵 실험을 하기 전에 심지어 Biden은 그 이슈에 대한 연합으로부터의 질문이 대답되지 않았거나 거절된 이후 아직 북한을 직접적으로 다루지 않았습니다.

유엔 산하 세계기상기구의 목요일 발표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따뜻한 해 중 하나였던 해는 기록상 가장 따뜻한 해 중 하나였습니다.

세계기상기구의 확인은 파괴되고 있는 기후 변화의 가차없는 속도를 또 한 번 극명하게 상기시켜줍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UN사무총장은 세계가 이미 모든 지역과 모든 대륙에서 전례없는 날씨의 극치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고 지적했습니다.

우리는 이번 세기에 자연과 평화를 이루는 것이 정의로운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금세기 그것은 꼭 최고가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