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rs 표면 근처의 느슨한 물로 채워진 흙이 그것의 가장자리를 잃을 때.

표면 근처의 느슨한 물로 가득 찬 흙이 힘을 잃고 무너질 때 팔루 지역의 모든 지역들의 장소들은 수십 야드 동쪽 발라로아 주민 아스란은 지진이 일어났을 때 그의 염소들에게 먹이를 주고 있었고 그는 그의 이웃의 한 덩어리가 문자 그대로 떨어져 나가는 것을 보고 놀라서 밖을 내다보았습니다.

eground는 그의 집이 심각하게 갈라졌지만 거의 층 아래로 떨어진 신선한 분화구의 림에 거의 온전한 몇 분 후에 움직임을 멈췄습니다.그 진흙은 모든 건물들을 들어올리고 그것을 빨아들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빨아들였습니다. 단 하나의 이름을 사용하는 그 한 해는 롤러코스터를 탄 것 같았습니다.

분 운전한 페토보 나이의 에리 야티는 훨씬 더 심한 타격을 받은 이웃인 동쪽으로 차를 타고 갔지만 오토바이를 타고 도망치려고 했지만 단지 오른쪽과 뒤로 돌아갔기 때문에 짧은 길을 만들었을 뿐입니다.

제 위로 흙이 올라왔습니다.

사람들은 도움을 구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들을 돕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진흙에 의해 끌려가고 있다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유포된 비디오는 페토보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빨간 지붕이 있는 집이 마치 두 야자수에서 빠르게 흐르는 강을 항해하는 것처럼 미끄러지는 것을 보여줍니다. 장면을 촬영하고 있는 남자가 바다 위의 보트처럼 흔들리기 시작하기 전에 땅으로 곧장 빨려 내려갑니다.

몇 분 후에 마침내 그것은 모두 멈췄습니다.

현재 많은 페토보에서 남아있는 모든 것은 새로 만들어진 분화구에 있는 들쭉날쭉한 진흙과 부드러운 흙입니다. 가장자리를 따라 한 때 평탄했던 논이 이제 언덕길을 지그재그로 올라가 마치 다층 테라스에 옮겨진 것처럼 보입니다.

정부는 집 이상이 파괴되거나 사라진 이 두 동네에서 실종되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시체들을 추출하는 것은 너무 어려운 당국들이 단순히 방향을 돌려야 할지 말지를 논쟁하고 있습니다.

엄청난 양의 무덤으로 황폐해진 지역들 해안가를 따라 험난한 수색작업 무스리파는 어두운 거리를 따라 다른 정신적 충격을 받은 생존자들의 무리들을 따라 근처 모스크로 빠르게 변했습니다. 그것은 시 직후 무스리파가 그녀의 남편 하킴과 함께 외출했던 그들의 딸들과 재회했을 때였습니다. 지진 전에그 커플은 서로를 꼭 껴안고 울었습니다.그러자 하킴이 물었습니다. Musrifah가 듣고 싶지 않은 질문입니다. 서치 엔진 제가 아들을 붙잡을 수 없는 곳이 어디냐고 그녀가 말하길 I so sorry I so sorry this로부터 그를 보호할 수 없었습니다.다음날 아침 그 커플은 그들의 전 집 주변을 샅샅이 뒤졌습니다. 지금 서로 얽힌 목재 콘크리트 판금 그리고 다른 잔해들로. 일동안 그들은 잔해에서 시체들을 꺼냈을 때 Bimas 이름을 부르면서 잔해를 통해 걸었습니다.그들은 도시의 모든 병원을 방문했습니다. 관리들에게 어린 아이들의 시신이 든 가방의 지퍼를 내리라고 요청했습니다. 너무 많은 것 같았습니다. 그들중 어느 누구도 Bima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목요일 정오에 Musrifah 내부의 무언가가 그녀에게 그들의 집이 한때 서 있던 곳에서 약 미터 야드 떨어진 지저분한 잔해 더미를 들여다보라고 말했습니다.거의 즉시 그녀는 작은 시체가 가스통과 부서진 나무 들보 사이에 엎어져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소년은 쓰나미가 그녀의 품에서 그를 낚아채던 날과 같이 짙은 회색 셔츠와 터키석 바지를 입고 있었습니다. 그의 비대해진 몸은 그의 얼굴을 알아볼 수 없었지만 매우 많이 부패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그것을 보았을 때 푸른색 울트라맨 샌들을 그의 발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그라고 확신했습니다. 한 시간 후에 응급 승무원 플라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