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 6월 30, 2021

Een과 Trouw-상징적 인 듀오의 역사


몬태나에서 가장 시원한 곳 중 하나는 그린 밸리입니다. 그린 리버와 빅 루프가 만나는 지점에 위치한 이곳은 전통과 영성이 깃든 산악 문화로의 도피입니다. 긴 하이킹 또는 자전거 트레일, 산악 자전거 모험 또는 상쾌한 자연주의 피크닉을 즐기 든 그린 밸리에서 즐거운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야외 레크리에이션 애호가들에게 인기있는 명소이기 때문에 그린 밸리의 하이킹과 자전거 타기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을 제공하는 모든 패키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린 밸리 가족 캠핑 경험은 귀하가 선택한 사이트에서 시작됩니다. 장소 선택은 참여할 수있는 마일 수와 참여할 수있는 다양한 활동을 결정합니다. 승마, 배낭 여행, 캐빈 캠핑 또는 자녀와 함께하는 에코 투어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하이킹이나 자전거 타기로 하루를 보낼 예정이라면 피크닉 점심을 싸십시오. 이렇게하면 더 많은 음식을 사는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오두막에서 캠핑을 선호하는 경우 일부 그린 밸리 휴가 용 렌탈 업체에 연락하여 개인 별장이나 주택을 임대하십시오.



Club Space는 두 명의 새로운 소유자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소유자 중 한 명인 Jon Miller는 15 년 넘게 마이애미 지역 댄스 음악 현장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현재 Club Metro, Dance Bar, Pleasure Sound를 포함한 5 개의 댄스 클럽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전에 유명하고 인기있는 뉴욕의 대안 클럽 인 Club XP의 운영자였습니다. 클럽 스페이스를 인수하기 전에 당시 소유주였던 Sam Poindexter는 15 년 동안 인기있는 장소를 소유 한 후 은퇴하고 플로리다로 이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클럽에서 가장 인기있는 행위 중 하나는 “릴리 일리”라는 일본 소녀입니다. 이 아티스트는 “Grown-up Dolls”라는 밴드와 함께 공연합니다. “Kumite”라는 또 다른 지역 밴드도 클럽의 단골들입니다. 그들은 팝과 펑크의 독특한 조화를 이룹니다. “엄마와 아빠”라는 두 명의 십대 소녀가 일본 노래를 연주하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새해의 시원한 토요일에 “Kuso-Tei-Bashi”는 메인 룸의 Stars in the Night sky 아래에서 특별한 저녁 음악을 연주합니다.



그린 밸리에는 가족을위한 흥미로운 활동이 많이 있습니다. 하나는 산을 따라 달리고 노스 캐스케이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에버그린 산악 자전거 경로입니다. 자신의 자전거 페달을 밟아 스릴을 느끼거나 가족 자전거를 탈 수도 있습니다. 그린 밸리에있는 동안 당신이 좋아할 또 다른 활동은 후지산을 오르는 것입니다. Shasta-Trinity 국유림. 이것은 모험을 좋아하는 가족 만이 감상 할 수있는 도전적인 야외 활동입니다.



Club Privilege는 푸에르토 폴렌 사 (Puerto Pollensa)와 산토 도밍고 워터 프론트 (Santo Domingo Waterfront)에서 가까운 San Miguel de Allende에 위치해 있습니다. 예산이 매우 빠듯한 경우에는 확실히 비용 대비 최고의 가치를 얻을 수있는 Club Privilege로 이동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복장 규정에 따라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문을 닫기 때문에 나이트 클럽에 갈 수 없습니다. Club Vista의 복장 규정은 엄격하게 시행되며 특별 “특전”대우를 받으려면 정식으로 옷을 입어야합니다. 신랑, 최고의 남자, 하녀, 신랑 들러리, 반지 소지자 및 기타 수행원을 포함하여 모든 수행원은 공식적인 유니폼을 입어야합니다.



2021 년 자동차 사고로 세상을 떠난 Trouw의 마지막 밴드 멤버 인 Wimbe Smits는 같은 해에 장례식을 치렀습니다. Trouw는 장례식 전에 “A Day in the Life”를 연기했습니다. 그는 “De Kooning”과 “I am Coming Home”과 같은 노래를 불렀습니다. 마지막으로 연주 된 노래는 “Amang De Kooning”으로, 우연히 Trouw의 가장 친한 친구 인 Emmelie de Maes의 죽음에 관한 것입니다. 강남가라오케 Trouw는 일부 노래에서 자신의 기타를 추가로 연주했습니다. 이들은 The Trouw Bette Midler가 작곡 한 노래 중 몇 곡에 불과하며 그녀의 많은 재능과 업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다음날 도쿄로 돌아 왔는데 “EDC”클럽이 아직 거기에 있고 몇 년 전 개장 한 이후로 많이 변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사실, 유일한 차이점은 바에 지하 화장실이 있기 때문에 “Womb”로 이름이 붙여 졌다는 것입니다. 분명히 오너들은 클럽을 열었다는 것을 깨달았고 사람들이 술을 오래 기다려야한다고 불평하면 화를 내고 더 이상 클럽을 방문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클럽을 그렇게 부르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시간당 10 명에게 음료수를 팔았다면 주인은 그렇게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나는 그곳에서 두 번째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다시 한 번 고된 일을 마치고 휴식을 취할 수있는 평화 롭고 신선하며 완벽한 장소를 느꼈습니다. 도쿄에 오 셨다면 Womb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