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함께 뒤뚱뒤뚱 걸어다니며 수영하러 가는 모습이 계속 보입니다.

함께 이리저리 뒤뚱거리며 수영하러 가는 모습이 계속 보입니다.그리고 나서 그들은 수족관이 그들을 돌볼 더미 알을 제공하도록 유도하는 조약돌의 집단 둥지를 짓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진짜 달걀을 증명했을 때 그들은 한난 씨 라이프 펭귄 부서 책임자에게 보세했습니다. 그들은 서로 그들 각각에게 시그니처 콜과 노래들을 인식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AFP에게 말했습니다.그들이 분리되었을 때 그들의 파트너로 그들의 전화를 사용합니다. 많은 포유류 종 수컷과 암컷 펭귄이 동일한 육아 역할을 맡고 부모의 의무를 공유하는 것과 달리 수컷과 암컷 사이의 사육 행동에 관해서는 실질적인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구애와 동정을 보이는 것은 수컷이나 암컷이 있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근원적인 행동그러나 야생에서 이러한 구애는 병아리를 낳을 것 같지 않아서 펭귄들이 만족하지 못하고 다른 짝을 찾으면서 보통 짧게 살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스펜과 매직에게 잠재적으로 성공적인 번식기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주었기 때문에 그들이 내년에 다시 서로에게 돌아올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같은 성 seo 구글 펭귄 커플들이 전 세계적으로 유사한 사례를 보고하면서 소수의 동물원들과 함께 감금된 채 알을 입양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두 마리의 수컷 펭귄에서 Z와 Vielpunkt는 성공적으로 부화해서 베를린의 한 동물원에서 이성애 부모에 의해 거절당한 병아리를 키웠습니다. 그들이 오기 전에 뉴욕의 한 동물원에서 종종 짝짓기를 시도하던 두 마리의 수컷 펭귄이 나타났고 그들은 암석 사육사를 육성하려고 노력한 후 그들에게 알을 주었습니다.

아이치 그들은 성공적으로 부화했습니다. 그들의 수양 병아리 Tango라고 불리는 암컷은 결국 다른 암컷과 짝지어졌습니다.

올해 미국의 어느 지역을 강타한 가장 강력한 폭풍은 북마리아나 제도에서 자동차를 부수고 적어도 한 사람을 죽였습니다. 슈퍼 태풍 유투가 사람들의 고향인 미국 영토를 강타한 다음 날 태평양의 미국 영토에서 괴물 폭풍을 몰아내곤 했습니다. 금요일 주민들은 태풍의 바람을 견디기 위해 지어진 몇몇 집들에서부터 물에 잠긴 도로를 막고 있는 끊어진 전신주들 그들이 전력이나 흐르는 물 없이 몇 달 동안 교대를 했다 최대 지속된 mphp의 바람은 티니안 섬들 위를 지나간 폭풍의 눈 주위에 기록되었습니다. 사이판 국립기상국은 목요일 아침 버려진 건물에 은신하고 있던 한 나이든 여성이 폭풍으로 무너져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주지사 사무실 페이스북은 추가적인 세부 사항을 위해 관리들과 즉시 연락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인구가 많은 섬 사이판에 있는 유일한 병원에서는 목요일 응급실에서 사람들을 맞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명의 환자들이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수술이 필요한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관계자들은 사이판의 마을들을 둘러보았습니다.

그리고 무너진 차고 밑에 깔려진 차들을 보았고 땅바닥이 찢어졌고 유리 그리고 다른 데브리를 뿌려서 다친 사람들을 보았습니다.그러나 주민들은 조용하고 여전히 웃고 있었고 그들은 살아 있는 것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살아있는 것에 감사했습니다. 의회안의 섬들의 대표인 Gregorio Kilili Camacho Sablan은 사이판의 남쪽 부분에 있는 대부분의 구조물들이 그들의 지붕을 잃었고 그리고 고등학교를 포함한 많은 건물들이 완전히 파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d 이 손상은 단지 끔찍합니다. 우리가 회복하는 데 몇 달 그리고 몇 달이 걸릴 것입니다. 그가 전화로 말했습니다. 심지어 그 계획조차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