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한 모스크에서 총잡이는 호주 태생의 시민 Aus입니다.

한 모스크에서 총을 쏜 사람은 호주 태생 시민권자인 스콧 모리슨 호주 총리가 시드니에서 자신을 극단주의 우익 과격 테러범이라고 묘사했다고 말했습니다.

얼마나 많은 공격자들이 연루되었는지는 즉각 밝혀지지 않았지만 Ardern은 명의 남성이 두 명의 IED 즉흥 폭발물 장치를 발견했고 중립을 지켰다고 말했습니다.군경에 의해 알려졌습니다.

이슬람 사원에 있던 한 팔레스타인 남자가 누군가가 머리에 총을 맞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발의 빠른 우리계열카지노 총성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약 몇 초 후에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그것은 자동적인 것이었음에 틀림없었습니다. 이름이 지어지기를 원하지 않은 그 남자가 AFPT에 말했을 때 사람들이 뛰쳐나오기 시작했다는 것은 아무도 그 때 사람들은 아무도 방아쇠를 당길 수 없었습니다.피투성이가 된 그는 도망치는 군중과 가까스로 탈출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지역 언론은 적어도 명이 죽었다고 보도했습니다.

비디오와 온라인에 떠도는 문서들은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총격범이 페이스북 라이브 AFP에서 그의 공격을 스트리밍했다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그는 그 후에 언론인 exp.검증기법에 경험이 많은 뉴질랜드 경찰이 그것을 극도로 고통스럽다고 묘사하고 그것을 공유하지 말라고 웹 사용자들에게 촉구했습니다. 성명서도 같은 페이스북 페이지와 연결된 계정에 온라인에 게시되었습니다.

공격이 인종적으로 동기부여가 되었다고 암시합니다.

많은 사진들이 소셜 미디어 계정에 게시되었습니다. 반자동 무기는 많은 이슬람교도들의 살인에 관련된 역사적인 인물의 이름으로 덮혀졌습니다.처음에 도시 전역의 봉쇄를 가한 경찰은 무장한 경찰관들을 여러 장면에 보내어 가장 어두운 날 아던과 마주한 아던이 기자들에게 이번 공격은 비범하고 전례 없는 폭력 행위였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말한 뉴질랜드의 가장 어두운 날들 중 하나임이 분명합니다.

경찰은 린우드 에이브 모스크에서 명이 추가로 숨졌다고 말했습니다. 그 중 명은 건물 밖에 있습니다. 나머지 희생자가 어디서 죽었는지 불분명합니다.두 이슬람 사원은 약 km 떨어져 있습니다. 두 장소 모두에서 같은 총잡이가 연루되었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한 목격자는 총을 쏘는 소리를 들었을 때 기도를 하고 있다가 도망갔을 때 아내가 길가에 쓰러져 있는 것을 보았다고 진술했습니다. 또 다른 남자는 아이들이 총에 맞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그는 목격자가 뉴질랜드 라디오 방송에서 총성이 울리고 명이 피를 흘리며 바닥에 누워있는 것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전국의 이슬람교도들에게 금요일은 이슬람 성스러운 날이며 기독교 도시 의회가 아이들을 찾는 부모들에게 도움을 주겠다고 경고했습니다.근처에 대규모 기후변화 집회가 있었습니다. 후에 취소되었던 뉴질랜드와의 시험 경기를 위해 크라이스트처치에 있었던 방글라데시 크리켓 팀은 부상 없이 모두 탈출했습니다. 한 대변인은 몇몇 선수들이 팀 버스에서 내려 모스크에 들어가려 할 때 공격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안전하지만 그들은 정신적으로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는 AFPMass 총기 난사 사건이 뉴질랜드에서는 드물다고 말했습니다. AFPMass 총기 난사 사건이 년 만에 아라마오아나 남섬 마을에서 정신질환자가 사람들을 총으로 쏜 후 반자동 소총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총기법을 강화한 사건입니다.하지만 뉴질랜드 남부에 상대적으로 작은 도시인 산탄총 없는 크라이스트처치를 구입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 코스를 한 후에 초과한 사람은 표준 총기 면허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