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30, 2021 0

트럼프의 움직임은 중앙 선거운동의 이행이었습니다.

트럼프의 움직임은 중앙 선거 공약을 이행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아시아에서 미국 동맹국들에 의해 열렬히 추구되어온 무역 협정을 미국 기업들에 해롭다고 반복해서 주장해왔습니다.

미국 노동자들에게는 위대한 것은 트럼프가 단지 몇 년을 보낸 오바마 행정부에 서명하면서 짧은 발언으로 말했습니다.

비록 무역에 대한 워싱턴의 분위기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악화되었지만 오바마가 월요일 트럼프의 행동을 주로 상징적으로 만들면서 비준에 대한 협정에 대해 결코 의회에 보내지 않았지만 트럼프에게 그의 취임 첫 주의 시작은 그와 그의 대변인들에 의해 지배된 떠들썩한 주말 후에 재설정된 것에 해당합니다. 취임식 군중과 축하행사에 대한 언론의 보도에 대한 그들의 활발한 불평들 트럼프 보좌관들은 겉으로 보기에는 대수롭지 않아 보이는 이슈들에 집착하는 그의 경향을 오랫동안 받아들인 반면 몇몇 사람들은 개인적으로 그의 취임식 군중들에 대한 그의 집중이 그의 대통령직의 첫 주말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인정했습니다. 월요일 새로운 대통령은 시도했습니다.

regroup 그는 백악관의 장엄한 방에서 다른 방으로 이동하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종종 보좌관들이 예정에 없던 진술과 사진 기회를 위해 순간적으로 그들의 웨스트 윙 작업장에서 기자들을 소환하도록 명령했습니다.

TPP 트럼프에 대한 그의 행정 조치는 대부분의 연방정부 고용을 동결시켰습니다. 비록 그가 군에 대한 예외에 주목했지만 그리고 낙태를 행하는 국제 그룹들에 연방 돈을 제공하는 것을 금지하거나 옵션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다시한번 언급했습니다. 멕시코 시티 정책이라고 알려진 규정은 공화당의 행정부에 의해 조직되고 그리고 그 행동들 이후 민주당 정부에 의해 철회된 정치적인 배구였습니다. 트럼프 후보가 대통령으로서 그의 개원일에 취하겠다고 약속한 긴 조치들 중 하나였지만 다른 날의 약속은 월요일에 이행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의회 의원들에게 임기 제한을 부과하는 개헌안을 제안하고 미국에 살고 있는 일부 사람들에 대한 추방을 유예하는 오바마 행정부의 행동들을 종결시키는 계획들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숀 스파이서 불법대변인은 월요일 트럼프는 각각의 움직임에 대해 최대한의 관심을 확보하기 위해 좀 더 연장된 시간에도 그의 제안을 관철시키려 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오바마 행정부 하에서 트럼프가 추방으로부터 보호받는 젊은 이민자들을 위한 추방을 회복시키기 위해 빠르거나 아마도 전혀 움직이지 않을 것이라고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스파이서는 트럼프가 불법적으로 전과가 있거나 위협을 가하는 미국 사람들에게 우리카지노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그는 스파이서가 지난 토요일 언론에 대한 분노한 비난 이후 브리핑룸 연단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것도 이스라엘 주재 미국 대사관을 옮길 수 있습니다.는 트럼프의 주장에 등을 돌린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텔아비브에서 예루살렘까지 대통령 후보들이 오랫동안 유사한 공약을 내놨던 동안 모든 대통령 후보들은 변동성이 큰 지역의 긴장을 더욱 악화시킬 것이라는 우려에 대한 생각을 버렸습니다. 우리는 이 결정 과정의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이미 결정이었다면 그때 우리는 이미 대사관 이전 가능성에 대해 말했습니다. 스파이서가 월요일 브리핑에서 훨씬 더 유화적인 어조를 취했고 취임식에 대한 부정확한 여러 진술들을 포함하는 그의 주말의 모습을 가볍게 하려고 시도했던 과정을 거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