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7, 2021 0

자회사를 설립할 니혼코이 컨설팅 회사입니다.

Nippon Koei는 탈레반 무장괴한들이 파키스탄 북서부 도시 페샤와르에 있는 한 군사학교로 화요일에 난입해 적어도 년 만에 최악의 공격으로 사망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희생자의 압도적 대다수는 아동과 청소년을 학점으로 둔 육군 공립학교의 학생들이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테리케 탈리반 무장단체들에 의해 행해진 끔찍한 폭력은 또한 수십명의 부상자를 지역 병원에 보냈습니다.

겁에 질린 부모님들이 그들의 아이들을 찾았을 때 내 아들은 아침에 유니폼을 입고 있었습니다. 그는 지금 한 부모 타히르 알리에게 울부짖었습니다. 그가 병원에 그의 나이든 아들 압둘라 내 아들은 나의 꿈이었습니다.

나의 꿈은 죽었습니다.

자베드 칸 육군 특공대 경관은 녹색 교복을 입은 학생들이 학교 밖에서 도망치는 파키스탄 TV를 통해 목격될 수 있습니다.

고 말한 카지노사이트추천 무장괴한들과 총격전을 벌이며 아침 시간에 약 명의 무장괴한들이 학교에 진입해 무작위로 총을 쏘는 것으로 시작됐다고 말했습니다.

파키스탄 텔레비전은 압도적인 비극에 직면하여 군인들이 그 지역을 에워싸고 앰뷸런스가 그 지역에서 지역 병원으로 흘러들어간 사람들을 밀어내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페샤와르가 위치한 지방의 최고 장관 페르베즈 카탁은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Khattack은 여전히 교내 일부에서 싸움이 진행중이며 대략 같은 수의 학생들이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망자가 모두 어린이라고 말했지만 병원 관계자들은 일찍이 사망자 중 적어도 한 명은 교사였고 한 명은 보안관이라고 말했습니다.또한 사망자 중 얼마나 많은 학생과 직원들이 아직도 시설 안에 있는지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탈출한 한 학생과 아까 현장에 있었던 한 경찰 관계자는 한 지점에서 약 명의 학생들이 인질로 잡혀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 다 부상당한 학생 중 한 명이 압둘라 상황에 대해 말할 권한이 없었기 때문에 신원이 확인되기를 거부했습니다.

라 자말은 폭력이 실제로 시작되었을 때 파키스탄 군 의료진과 함께 응급처치 지시를 받고 훈련을 받고 있던 학년 그룹과 함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다리에 총을 맞은 자말은 처음 몇 초 동안 아무도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른다고 말했고 그때 저는 울고 있는 아이들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소리를 지르며 쓰러졌습니다. 나중에 알게 되었습니다. 병원 침상에서 말하는 총알이 있었습니다. 또다른 학생 아미르 마테엔은 총격을 들었을 때 안에서 문을 잠갔다고 말했지만 무장괴한들은 문을 뚫고 들어가 총을 쏘기 시작했습니다.

그 학교는 Peshawar에 있는 군대의 광동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지만 대부분의 학생들은 민간인이에요.모하메드 쿠라사니 탈레반 대변인은 언론과의 통화에서 명의 자살 폭탄 테러범이 파키스탄의 손에 있는 탈레반 조직원들의 살해에 대한 보복으로 공격을 감행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I 당국 그러나 수석 장관은 군복을 입은 명의 공격자들이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