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일요일 판에 나오는 것을 보고하다. 그것은 최신판입니다.

일요일 판에 나타나는 보고서 그것은 전 NSA 계약자인 에드워드 스노든 슈피겔에 의해 유출된 문서에 근거하는 일련의 폭로들 중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그것이 인터넷의 구글 어스라고 불리는 추적 프로그램은 사이버 공격을 계획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이 잡지는 슈피겔이 목표한 독일 기업들 중 하나라는 위성 지상국 운영자 스텔라가 이번 폭로에 분노한 반응을 보였다는 주장에 대해 NSA나 GCHQ로부터 즉각적인 언급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슈피겔 이후 스텔라의 보스 크리스티안 스테펜은 말했다.

GCHQ 문서를 제시했습니다. GCHQ 문서에는 일부 클라이언트의 암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슈피겔 보고서에 대해 도이체 텔레콤과 지역 운영자 넷콜론은 데이터 위반을 발견하지 못했다고 말했지만 도이체 텔레콤스 IT 보안 책임자인 Thomas Tscherich는 우리 네트워크에 대한 외국 비밀 서비스의 접근은 전적으로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조작 가능성의 징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그가 주간지에 말한 당국에 경보를 내렸어요스노든의 유출은 작년에 시작되어 미국에 의한 대규모 감시를 드러냈고 NSA가 Angela Merkels 수상에게 휴대전화를 도청했다는 폭로에 뒤이어 독일에 격분하고 워싱턴과의 관계를 손상시켰습니다.스톡홀름 AP 스웨덴은 좌파 성향의 사회민주당이 중도 우파 통치 년 후에 권좌로 복귀할 것이라는 여론조사 결과를 통해 일요일 의회 선거에 돌입했습니다.

그것은 스웨덴 정치에서 정상으로 복귀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나라의 유명한 복지 국가를 건설한 사회민주당은 오랫동안 반대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스웨덴 역사상 가장 오래 봉사하는 보수주의 지도자 Fredrik Reinfelt에서 처음으로 권력을 잡은 이후 그는 상대적으로 좋은 모양으로 유럽 채무 위기를 통해 스웨덴 경제를 이끌어 국제적인 찬사를 얻었지만 많은 스웨덴 사람들은 그의 판촉 시장 정책이 Rinefelts 복지 시스템을 손상시켰다고 걱정합니다. 중도우파 연합정부는 소득과 법인세를 삭감했습니다.

부에 대한 세금을 삭감했습니다. 복지혜택 완화 노동법과 Absolut 네이버 노출 보드카의 제조자를 포함한 민영화된 국영기업들 그리고 빈부격차는 스웨덴에서 대부분의 선진국들안에 그것이 가장 많이 남아있지만 더 빠르게 증가하였습니다.경제 협력 개발 기구에 따르면 비록 최근 몇 주간의 사전 선거 여론조사에서 격차가 줄어들었지만 사회 민주당 지도자 스테판 롭벤이 이끄는 야당 블록이 라인펠츠 연합보다 확실히 앞서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여론조사는 또한 반이민 스웨덴 민주당에 대한 지지를 증가시켰습니다.

o는 의회에서의 힘의 균형을 잡고 페미니스트 정당에 의한 잠재적인 의회 데뷔를 보유하는 것으로 끝날지도 모릅니다. 급진적인 스웨덴 민주당 정당은 수년간 그것의 이미지를 누그러뜨렸지만 스웨덴 자유 이민 정책에 홀로 반대합니다. 올해 스웨덴은 시리아 에리트레아 소말리아 아프카니스탄에서 망명자들 그리고 다른 co에게 기대됩니다.홍콩 AFP 이후 가장 많은 수의 중국인들이 이번 주에 새 아이폰을 사려고 하는 부유한 중국인들이 중국에서 출시를 연기하기로 한 사과들의 결정에 따라 홍콩의 휴대폰에 눈독을 들이고 있습니다. 홍콩은 오랫동안 전매와 리퍼폰의 중심지가 되었고 그곳의 즐거운 판매상들이 홍수에 대처하고 있었습니다.

애플사의 예약 주문은 본토에 집착합니다.가격에는 판매자가 적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