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새로운 다큐멘터리가 Edward Snowd를 포착했습니다.

행동에서 역사의 한 새로운 다큐멘터리가 국가 안보국의 문서들의 에드워드 스노든의 유출을 포착합니다. 그것이 홍콩 호텔 카지노사이트 방 로라 포이트라스 매우 기대된 다큐멘터리 시티즌 가 뉴욕 영화제에서 금요일 밤에 초연되었습니다.

그 영화는 그의 첫 만남을 포함하여 스노든의 놀랄 만큼 친밀한 초상화를 보여줍니다.

그가 미국인 전화와 이메일 기록의 수집을 폭로하는 수천개의 문서들을 공유한 기자들 처음에 시민 가명으로 소통하는 개의 스노든은 Poitras에게 하이브리드 저널리스트 다큐멘터리 작가이자 가디언 리포터인 Glenn Greenwald에게 손을 내밀었습니다. 그 영화는 스노든과 그들의 첫 만남과 그 이후의 날들을 보여줍니다. 그의 폭로가 국제적인 뉴스를 만들었기 때문에 스노든은 처음부터 그러한 유출이 그의 자유를 희생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나는 스노든이 나에게 이것이 어떻게 끝날지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스노든이 국가 방위 정보 도용에 대한 허가받지 않은 통신으로 개의 중범죄로 기소되었을 위험을 받아들입니다. 정부의 재산과 비밀 통신 정보에 대한 고의적인 통신 그는 현재 그가 위키리크스 줄리안 어산지 포이트라스의 도움으로 홍콩에서 도망친 러시아 망명에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스노든의 영화에서 사용한 장면을 찍은 주 전에 스노든에게 그 영화를 보여줬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오랜 여자친구 린제이 밀스가 그들의 모스크바 집에서 저녁 식사를 요리하는 것에 그들의 스노우든 가족의 구성원들이 그들의 감정적인 기립박수와 함께 받은 심사에 참석했습니다. 그의 아버지 로니 스노든은 군중들에게 말했습니다.

진실은 다가오고 있고 그것은 와인스타인 코스투티크 반경이 월에 발표할 시민 를 막을 수 없습니다. 미스터리에 싸여있습니다. 그녀의 영상이 잡힐까봐 Poitras가 베를린에서 영화를 편집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그녀와 Greenwald는 오직 워싱턴 포스트와 NSA 폭로에 대한 가디언에게 주어지는 공공 서비스를 위한 퓰리처 상을 공유한 후에 올해 초 미국으로 돌아왔습니다.

Citizen 는 콘텐트에 대한 편파적인 다큐멘터리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지 않습니다.논란의 여지가 있는 인물이지만 오히려 월의 테러 공격과 그것을 밝히기 위해 싸운 사람들에 대한 정부 감시의 은밀한 강화를 묘사하려고 노력합니다. 이것은 위험을 무릅쓰고 포이트라스에 나오는 사람들에 대한 영화입니다.

NSA의 전 계약자인 스노든이 침착하고 지적이며 그리고 고의적인 편집증의 빛이 있습니다. 룸서비스가 Snowdens 호텔방에 전화를 건 후 그는 전화를 뽑습니다.

화재경보기가 그의 걱정을 잠시 안내합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노트북에 비밀번호를 입력할 때 Snowden은 빨간 담요로 자신을 덮습니다.스노든은 그 과정 내내 숨지도 않고 살금살금 돌아다니지도 않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 유출에 대한 유일한 책임을 질 준비가 된 내부고발자로서 말이죠.

제 등에 목표를 올려놓으세요. 그는 영화 제작자들에게 말합니다.

오타와 AFP 말랄라 유사프자이는 명예시민수상이 되기 위해 캐나다로 갈 것이라고 스티븐 하퍼 총리가 말했습니다. 그 해 교육권 운동가가 노벨 평화상을 받은 바로 그 날 말랄라는 년 전 명예 캐나다인으로 임명되었고 시민권을 받기 위해 월에 캐나다를 방문할 것이라고 하퍼가 말했습니다.노벨 평화상은 탈레반에 의해 머리에 총을 맞고도 살아남은 말랄라와 모든 캐나다인들을 대표하여 말랄라와 사티아르티에게 공동으로 수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