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사우디 왕세자 모하메드에게 비판적이었던 힝턴 포스트입니다

회견에서 모하메드 빈 살만 사우디 왕세자를 비판한 힝턴포스트는 카슈끄지스 피살은 이 지역의 안정을 저해하고 미국이 살인에 대한 대응으로 추가적인 조치를 취할 수도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그 조치가 어떤 것이 될지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영국 클럽들에 소속된 헬리콥터가 지상 옆에 화염에 충돌한 다음날 아침 Leicesters City 경기장 밖에 놓여졌습니다.

작은 꽃다발은 또한 꽃들 사이에 받쳐진 힌두교의 신 가네시의 큰 이미지와 함께 대중들에 의해 남겨졌습니다. 작은 촛불이 꽃들 앞에 놓여졌습니다.

경기장에 사람들이 모였을 때 잉글랜드 중부에서 온 클럽은 헬리콥터가 토요일 밤 레스터와 웨스트 햄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 이어 경기장에서 이륙한 직후 지상으로 곤두박질치는 것을 목격했다는 목격자들의 보고가 있은 후 경기장에서 주요 사건에 대한 당국자들을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이에 억만장자 비차이 스리바다나프라바는 홈경기에서 그의 헬리콥터를 타고 경기장에 도착하고 떠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APMADRID AFP에 탑승했던 명의 살짜리 아이들이 모로코에서 스페인에 도착하려 함에 따라 지중해에서 사망했다는 공식적인 언급은 없었습니다.국제이주기구에 seo 검색 따르면 모로코 북부 해안에서 전복된 또 다른 배가 년 전부터 스페인에 해로로 도착했고 또 다른 배는 종종 과밀하고 보기 좋지 않은 선박에 탑승하게 된 여정 동안 사망했습니다.스페인 해상구조대 전체 사망자 수보다 이미 배 이상 많습니다. 스페인 해난구조대는 트위터를 통해 이주자 보트가 물을 타면서 스페인과 북아프리카 사이의 바다에서 사람들이 구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두 개의 생명이 없는 시체도 또한 회복되었습니다.이주자들을 돕는 카미난도 프론테라스 NGO는 그 시체들이 두 살 아이들의 시체였다고 말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수의 모로코인들과 사하라 이주민들이 해상으로 또는 모로코에 있는 스페인 거주지역인 Ceuta와 Melilla로 밀입국하여 스페인으로 들어가려고 하고 있습니다.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가 언론인 자말 카슈끄지 피살 사건에 대응해 사우디에 대한 무기 판매 중단 문제를 놓고 토요일 갈등을 빚다 마크롱이 베를린을 시사한 금요일 유럽 동맹국들 사이에선 이례적인 논쟁이 벌어졌습니다.

메르켈 총리가 리야드에 대한 무기 판매 동결을 발표한 후 순수한 선동 행위를 하고 있습니다.

중단은 이스탄불 주재 사우디 영사관 내에서 살해된 반체제 인사들의 상황이 명백해질 때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마크론 사무실은 토요일 이스탄불에서 열린 시리아 정상회담과 별도로 두 정상이 편안한 교류가 있었을 때 그들은 유럽 수준에서 먼저 조율하지 않고서는 이 문제에 대한 그들의 다음 입장을 발표하지 않기로 합의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정상회담이 끝난 후 별도의 기자 회견에서 분열은 있었습니다.메르켈 총리는 리야드에 대한 모든 무기 수출을 중단하기로 한 그녀의 결정을 고수했고 마크롱은 어떤 제재도 유럽 차원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이것 또는 그 분야에 국한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