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비행기가 번째 아치에 가깝다고 그가 말했습니다.도쿄도요

비행기가 번째 아치에 가깝다고 그가 말했습니다.

도쿄 AP 일본 중부에 월요일 아침 강력한 태풍이 오키나와에 있는 명의 미국 공군을 바다로 씻어낸 후 상륙시켰습니다.

태평양의 다른 곳에서는 강풍과 폭우로 괌을 포함한 마리아나 제도를 강타한 별도의 태풍이 도쿄와 호우 사이에 운행이 중단되었습니다. 오사카에는 폭우가 쏟아졌고 도쿄 하네다 공항 태풍 판폰이 하마마쓰 시 인근 해안가에 상륙한 직후 당국이 폭풍 경로에서 명 중 명이 숨진 채 발견돼 나머지 명은 실종됐다고 공군과 일본군이 밝혔습니다.해안 경비대 오키나와 지부의 미야기 쓰구요시에 따르면 그들은 파도에 의해 극복되었을 때 북쪽 해안에 오키나와 섬에 있었습니다. 공군은 실종된 비행사들에 대한 수색은 거친 바다에 의해 중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이름은 친척 오키나와에 대한 통지가 있을 때까지 보류되었습니다.

대략 일본에 주둔하고 있는 미국 군대들 중 몇몇 규슈 섬에 있는 사람들 또한 태풍으로 부상을 입었습니다. 폭풍은 또한 일요일 비행기보다 더 많이 착륙했고 규슈보다 더 많은 집에 전력을 쏟았습니다. 일본 중부의 스즈카에서 프랑스 운전사는 일본 그랑프리에서의 사고로 인해 짧아져야만 했던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폭우로 인해 너무 위험한 조건들을 사용하라 Marussian 팀의 운전사 Jules Bianchi가 선로를 이탈하여 앞서 충돌했던 차를 제거하던 복구 차량을 들이받았습니다. 의식을 잃은 Bianchi는 근처의 병원으로 옮겨졌고 그곳에서 그는 심각한 머리 부상으로 응급 수술을 받았다고 경주 관계자들은 말했습니다. 위급한 상태 그 폭풍은 월에 폭발하고 적어도 등산객들을 죽였던 일본 중앙의 화산에서 산사태 가능성에 대한 우려를 촉발시켰습니다.

다가오는 폭풍으로부터 오는 비 때문에 화산 폭발에서 실종된 명의 사람들의 수색은 일요일 중단되었습니다.

기상국은 최고 센티미터의 비가 내릴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월요일 아침까지 일본 중부에 떨어질 수 있습니다.

태풍의 눈으로 인해 로타 정전이라는 작은 섬과 약간의 홍수가 월요일 아침에 보고되었습니다. 피해 보고가 로타에 도착하기 시작한 월요일 아침에는 콘크리트로 만들어진 많은 건물들에 대해 로타에 도착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기상국은 섬광 홍수 주의보를 취소했습니다.

태풍이 서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월요일 아침 근처의 섬들. 때때로 폭우와 함께 가벼운 비가 몇 시간 동안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그 기관은 태풍 봉퐁이 시간당 킬로미터로 추정되는 최대 지속 바람을 가지고 있다고 바카라사이트추천 말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괌 윈즈에 있는 국립 기상국의 로저 에드슨이 말했습니다. 괌 티니안과 사이판의 섬들은 시속 최소 킬로미터로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그는 괌에 있는 주민들이 지정된 공립학교에 대피함으로써 강풍과 침수 가능성에 대한 경고를 무시했다고 말했습니다. 섬 정부와 많은 회사들이 월요일에 문을 닫을 것으로 예상되었고 대부분의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IGUALA Mexican AP 멕시코 법의학 전문가들은 일주일 전 게레로 주 검찰총장은 시체가 너무 심하게 손상되어 즉시 발견하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