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0

부상자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고 했습니다요군대와 응급상황입니다

부상자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고 했습니다.

요사고 몇 시간 후 메론에서 부상당한 장면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군과 응급 구조대가 헬리콥터를 배치했습니다. 초정교 유대인들이 땅에 흩어져 있는 파편들로 고통 받고 있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일부 생존자들은 희생자들을 위해 촛불을 켜놓았고 다른 생존자들은 근처 벽에 기도하는 동안 이스라엘 언론들은 시체들의 이미지를 실었습니다.현장에서 비닐봉지를 뒤집어쓴 이것은 내가 경험한 최악의 비극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경험한 최악의 비극 중 하나입니다. 그는 내가 응급의학 분야에 들어간 이후로 이런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는 예후다 고틀립을 유나이티드 하탈라의 첫 대응자 중 한 명으로 추가했습니다.

그가 붕괴하는 동안 수십 명의 사람들이 서로 넘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많은 수의 사람들이 무너지고 의식을 잃었습니다. 야당 지도자 야어 라피드는 끔찍한 재앙을 한탄했고 이스라엘이 코로나 블로그노출 바이러스에 대항하여 만 명 이상의 인구를 완전히 백신 접종한 나라에 슬픈 밤이라고 묘사했습니다.

그러나 제한들 대규모 공개모임이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당국은 사람들이 무덤의 부지에 모이도록 허가했습니다. 그러나 주최자들은 대유행동안 이스라엘에 알려진 Meron Ultra Orthodox 유대인들에게 순례자들을 데려오는 버스보다 더 많은 버스들이 전국에서 전세났다고 말했습니다. 정부에 의해 의무화된 건강 그리고 안전 조치들 주위에 경찰이 배치되었습니다. 그 사건들을 보호하기 위하여 경찰들이 배치되었습니다. 구조대원과 보안군이 그 지역을 치우고 희생자들을 식별하기 위해 일하는 동안 군중들이 더 이상 지어지는 것을 막기 위하여 그 지역에 대한 접근을 막은 후에 부상자들 중 일부는 군용 헬리콥터에 의해 이송되었습니다.텔아비브와 예루살렘 구조대원들이 말하길 일본 여론조사에 대한 응답자 대다수는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스가 요시히데 일본 총리가 즉각 사임하거나 가을에 사임하는 것을 선호합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여론조사에 따르면 여론조사의 퍼센트는 여당이 이끄는 월에 슈가 총리를 사임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고 말했습니다.요미우리신문에 의하면 또 다른 응답자중 거의 대부분이 요미우리신문에 의하면 스가 사임하는 것을 즉시 선호합니다.고 말했으며 이는 보건부가 C의 비율을 보여주는 자료를 공개하면서 나온 것입니다.아사히신문에 따르면 월부터 시작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차 파동으로 일본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UPI TOKYO AFP 도쿄 올림픽 조직위원회는 코로나바이러스가 급증함에 따라 월까지 관중이 얼마나 되는지 결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그들은 또한 운동선수들이 연기된 올림픽을 위한 지원을 쌓기 위해 바이러스 규칙을 확정함에 따라 일마다 테스트를 위한 초기 계획보다 매일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더 많이 받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도쿄를 포함한 국가의 개막식까지 달도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몇 번의 감염 급증으로 인한 비상사태가 발생하였습니다. 해외 팬들은 이미 금지되었고 주최자들은 이번 달에 국내 출석을 제한하려고 의도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것은 철회되었고 결정은 한달 전에 내려질 수 있었습니다. 월달에 개막식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stra를 포함하는 국내 감염상태와 함께 진화하는 상황을 조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