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백만 방글라데시 백만 일본 그리고 필리핀입니다.

백만 방글라데시 백만 일본 백만 필리핀 백만 데이터가 나타났습니다.

PHNOM PENH AFP 블랙클라드 학생들은 월요일 크메르 루주 살해 마오이스트 정권에 의해 살해된 백만 명을 기념하기 위해 킬링필드에서 캄보디아인 집단학살의 참상을 재현했습니다.

매년 추모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프놈펜의 악명 높은 유적지에는 수백 명의 학생들이 모략에 나무 소총칼과 대나무 막대기를 휘두르는 등 기도와 퍼포먼스로 모였습니다.우리는 대량 학살된 폴 포트 정권과 캄보디아 사람들이 크메르 루주 사관생도 역할을 한 미술 교사 샤엠 클뢰옹에게 당한 잔혹함을 기억하기 위해 이 장면들을 공연했습니다.

그는 캄보디아 인구의 분의 이 대량 학살되거나 기아에 시달리던 폴 포츠 크메르 루주 정권에 의해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Gn 끝에 크메르 루즈의 잔혹 행위들을 아직도 박물관과 사이트는 집단 학살의 희생자들에게 추억 더 일반적으로 분노의 캄보디아의 날을 Choeung는 킬링 필드 어디에 어떤 사람들은 국한되어 있고 자신의 죽음으로 간에 보내고 많은 att에게 감정적인 하루 열린다라고 불리는 인일 전용에 기억되고 있어요.

학생들이 희생자들을 목을 베는 시늉을 하면서 울었던 몇몇 사람들은 그들을 죽이거나 워터보드를 타게 했습니다. 이 견해들은 제 감정을 폴 포트 시대로 되돌려놓았습니다. 그는 정권하에서 친척들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은 어린 챈 렌이 말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크메르 루주에 의해 살해된 사람들의 영혼을 위해 기도하기 위해 행사에 참석합니다.

그녀가 덧붙였습니다. 몇몇 대량학살 최고 지휘자들은 UN의 지원을 받는 법원에서 재판을 받았습니다. 비평가들은 기소 속도가 너무 느렸고 많은 피고인들은 월에 Khieu Samphan의 전 국가 원수에 직면하기 전에 죽었다고 말합니다. 국제 에너지 기구인 미국이 생산한 비율에 따르면 미국은 러시아와 사우디 아라비아를 능가하는 세계 최고의 원유 생산국이 되었습니다.

국제 에너지 기구인 미국에 따르면 대량학살 혐의로 유죄판결을 받고 폴 포트에서 번 형제라는 별명을 가진 사람이 죽기 전에 종신형을 선고 받았습니다.lds 석유와 사우디 아라비아는 러시아에 거의 뒤쳐진 퍼센트로 위를 차지했습니다. 세 나라에서 우리계열카지노 그들이 생산한 석유의 부피의 측면에서 그들은 리스트의 다음 개국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석유를 생산했습니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일 수입차와 부품에 대한 관세 부과 여부를 개월 연기한 선언문을 통해 트럼프 대통령이 오는 일까지 EU와 일본에서 수입한 자동차에 대한 협상을 추진하도록 미 무역대표부에 지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수입 자동차와 국가 안보상의 부품에 최고 퍼센트의 관세를 부과합니다.그는 선언문에서 재협상된 한국을 고려했다고 말했습니다.연합뉴스는 한미 자유무역협정FTA을 체결했으나 한국이 향후 관세 부과 대상에서 제외하는 데 그쳤습니다.타이페이 AFP 대만 의회는 정부가 마지막 순간에 보수주의자들에 의해 물타기된 버전을 통과하려는 시도에서 살아남으면서 아시아를 위한 첫번째 기념비적인 금요일에 같은 성혼을 합법화했습니다.

섬 국회의원들은 같은 성 커플들이 독점적인 영구적인 연합을 형성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법과 정부 기관에 혼인 등록을 신청할 수 있도록 하는 두 번째 조항을 편안하게 통과시켰습니다. 투표는 수년 동안 LGBT와 비슷한 운동을 해온 섬들의 주요 승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