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발라로아에서 지진의 엄청난 힘이 그 곳을 돌았습니다.

지진의 순수한 힘이 일시적으로 지구를 뒤흔들었던 발라로아에서 아마도 더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유수프 라티프를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수색 구조 기관의 대변인이 AFPB에 말했습니다. 그러나 몇몇 사람들이 가까스로 빠져나올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확신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국제 원조가 며칠 지연된 후에 천천히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유엔이 인도주의적 지원이 거의 필요하다고 말하는 재해 지역으로 가는 길. 시간에 대항하여 레이싱 생존자들은 기본적인 필수품을 찾기 위해 상점과 보급 트럭을 뒤적여 왔습니다. 보안군은 수십 명의 약탈자들을 체포하고 그들이 도둑들에게 발포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플라스틱 용기를 가진 아이들은 돈을 구걸했습니다.

일부 포탄에 충격을 받은 주민들이 잔해들 사이에서 아직도 인양할 수 있는 것을 찾아 헤매고 있는 동안 도로변에서요마카사르 해군기지 사령관 드위 술락소노가 인도네시아 군함에서 물자가 하역되자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물자를 보급해야 합니다. 특히 외딴 지역에 유튜브 검색 최적화 말이죠.인도네시아 당국은 이전에 붕괴된 건물들 밑에 갇힌 사람을 찾기 위한 마감일을 금요일로 정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늦은 단계에서 생존자들을 잔해에서 끌어낼 가능성은 거의 제로 둠스데이 생존자인 Risa Kusuma가 인도네시아를 탈출하기 위해 그녀의 가족과 함께 Palu로 막 이주한 것은 거의 제로 둠스데이 생존자인 Risa Kusuma가 혼란스러운 수도는 쌍둥이 재앙의 공포를 다시 언급했습니다. 엄청난 진동이 가족을 헝겊 인형처럼 이리저리 내던졌습니다.

겁에 질린 명의 가족이 집에서 굴러 나와 그들의 맨발 아래 갈라지고 있는 아스팔트 길을 따라 달리는 것은 그날이 그녀와 그녀의 세 아이들이 재난 지역을 벗어나 자카르타로 돌아온 지 며칠 후인 일이라고 AFP에게 말했습니다. 쓰나미로부터 지나칠 수 없는 잔해가 곳곳에 흩어져 있고 공포에 질린 사람들이 더 많은 지진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임시 수용소에서 잠을 자고 있습니다. 개량된 백기들 베갯잇이나 이불 덮개가 가족의 죽음을 나타내는 많은 집 밖에서 날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들과 함께 정상으로 돌아오는 삶의 흔적이 있었습니다.

길거리에서 라디오가 음악과 전기를 소리내어 울려대며 대부분의 장소에서 재생됩니다.Azhari Samad는 Palu에 있는 이슬람 사원에서 AFP에게 상황이 호전되고 있지만 이 지역에서 완전히 복구되려면 수년이 걸릴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처음 개월은 충격적일지도 모릅니다.

아마도 년 안에 우리는 약간의 진전을 볼 것입니다.

정부는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온 사람들을 도울 것입니다. 인도네시아인들이 큰 심장을 가지고 있는 나라들을 도울 것입니다. 비상사태는 두 달 동안 연장될 수 있습니다. 팔루에 있는 사람들이 인도네시아에 있는 그들 자신의 부통령인 Jusuf Kalla가 그 파산을 방문하면서 말했습니다.Tered city Balaroa처럼 더 이상 거주할 수 없는 장소들은 재배치되어야만 합니다.

그는 세계 최대의 이슬람교 다수 국가인 나라에서 금요일 기도를 추가했습니다. 비극 이후 해골모자를 쓴 수백 명의 신도들이 연안에 모여들면서 고통스러운 장면들이 팔루에 있었습니다.

도시들에 있는 바다에게 기도를 외쳤습니다. 파쇄된 Baiturrahman 모스크의 녹색 돔이 기도원에 무너진 Baiturrahman 모스크는 그가 지난 몇 년 동안 매주 금요일 기도를 했던 예배 장소에서 눈물을 흘리며 서 있었습니다.

저는 여전히 혼란스러웠습니다. 그가 어디에 지금 원조 물결을 기도할 것인지 물었을 때 그가 지금 피해 지역에 중요한 물자를 얻는 것이 매우 어려운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Palus small 공항에 착륙할 수 있는 비행의 수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구조 노동자들 고통에 직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