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0

미국 국회의사당 b앞에서 그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하강입니다.

Sonia Sotomayor 대법관에 의해 미국 국회의사당 앞에 그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하강 나중에 그녀는 그녀의 후임자를 포함한 세 명의 새로운 민주당 상원 의원들에게 맹세하기 위해 처음으로 상원 의장으로서 주재했습니다.그 순간은 역사와 여러 면에서 의미가 깊었습니다.

그녀는 국회의사당 경찰관 유진 굿맨에 의해 단둘이 트럼프 지지자들의 폭도를 점령한 경찰관에 의해 연단으로 호송되었습니다. 그들은 해리스가 입고 있던 선거 결과를 뒤집으려고 시도했던 의회 폭동들 중에 말이죠.이것은 두 젊은 떠오르는 흑인 디자이너들로부터 깊은 보라색 드레스와 코트를 받았습니다.

취임 선서를 한 후 해리스가 그녀의 남편 더글라스 에호프를 껴안고 대통령 조 바이든에게 주먹으로 부딪혔습니다.그녀의 상승은 미국 정치에서 가능한 것에 대한 생각을 확장시키는 완강한 경계선이 무너지는 또 다른 상황에서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특히 의미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해리스는 미국인들이 제도적인 인종차별에 대해 고심하고 있고 흑인을 불균형하게 파괴한 대유행병에 맞서고 있는 그 순간에 취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갈색 공동체들.해리스와 가까운 사람들은 포탄이 새 정부가 직면하는 많은 장애물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토론에 중요하고 종종 놓치는 관점을 가져온다고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의 삶에서 우리는 분리되어진 미국을 경험했습니다. Lateefah Simon은 시민권 옹호자이자 오랜 Harris의 친구이자 멘티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당신은 손님으로서가 아니라 자유세계에서 두 아이의 계모이자 유태인의 아내인 Harris를 지휘하기 위해 백악관에 걸어 들어갈 흑인 여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남자는 결코 볼 수 없고 들을 수 없는 많은 미국인들의 교차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가족은 그녀가 선서를 할 때 그리고 나중에 백악관 근처의 그녀의 새로운 사무실 건물로 행진하는 동안 그녀는 그녀의 모교인 하워드 대학 행진 밴드에 의해 이끌렸고 그녀의 손녀의 손을 잡고 그녀와 나란히 걸었습니다. 남편 의붓자식들은 누이동생과 조카들이에요.그녀는 수요일 저녁에 링컨 메모리얼 해리스가 부통령으로 이사한 후 그녀가 법무장관을 역임한 캘리포니아 출신의 상원의원으로 워싱턴에 처음 온 후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지방 검사로서 그녀는 힐러리 클린턴에 의해 운영되었지만 도대통령에 의해 운영되는 백악관과 일하기를 기대했습니다.

Nald Trump의 승리는 빠르게 국가의 수도를 뒤흔들었고 민주당 스타들의 새로운 부류의 상승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해리스의 대선 출마가 무산된 후 지난 월 바이든이 그녀를 러닝메이트로 선택했을 때 해리스는 그의 장남인 보 바이든과 절친한 친구였고 암으로 사망한 전직 델라웨어 법무장관이었습니다.

취임식 활동들은 그녀의 역사를 만드는 것에 대한 고개를 끄덕였고 그녀의 개인적인 이야기 Harris는 Harris가 종종 영감으로 인용하는 늦은 민권 아이콘인 Thurgood Marshall과 샌프란시스코 만 지역에서 Harris를 기르는 것을 도왔던 Regina Shelton의 선서를 하기 위해 두 개의 성경을 사용했습니다.식이 끝난 후 그녀와 에호프는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과 구글 seo 마케팅 그의 아내 캐런 펜스를 국회의사당 밖으로 안내했습니다.

통상적으로 후임 대통령들에 의해 행해질 수 있는 제스처였지만 트럼프는 취임식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해리스 펜스와 그들의 배우자들은 펜스가 출발하기 전 몇 분 동안 연설했습니다.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서요.알파 카파 알파 소로리티를 입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