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다음 주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 간에 Gger neighbor. 주민투표 S

게르 이웃. 그리고 다음 주 국민투표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 스코틀랜드와 영국은 여전히 같은 섬에 함께 앉을 것이고 스코틀랜드의 운명은 여전히 그것의 국경을 넘는 관계에 의해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로마인들은 해드리안스 장벽의 건설에 착수했습니다.

해디안 성벽은 여전히 부분적으로 북쪽 변경으로 제국을 표시하고 북유럽의 지배를 넘어 칼레도니아 부족들에 대항하는 방어 수단이었습니다. 픽츠와 스코티는 그러나 그의 계승이 스코틀랜드의 첫번째 왕으로 여겨진 케네스 맥알핀에 의해 통합되었습니다. 그의 왕조는 물음에 빠졌고 영국의 왕 에드워드 세는 그가 자국이 침략했다고 주장했고 스코틀랜드의 해머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스코틀랜드 독립전쟁은 왕 로버트 브루스가 배녹번에서 영국군을 물리침으로써 효과적으로 독립을 확립할 때까지 지속되었습니다.

영국군에 대항한 전투는 스코틀랜드의 민족 의식을 정의하는 것을 도왔고 오늘날까지 스코틀랜드의 꽃은 포크 밴드에 의해 계속됩니다.

스코틀랜드 워드 프레스 seo 설정 스포츠 팀들에 의해 애국가로서 사용되는 코리들은 그를 자랑스럽게 에드워즈 군대와 맞서고 그를 고향으로 보낸 사람들의 애국심에 중심을 두고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됩니다.스코틀랜드 왕 제임스 세와 영국 왕 헨리 세가 서명한 영구 평화 조약은 간헐적인 영국 스코틀랜드 전쟁에 종지부를 찍기 위해 노력했고 제임스와 헨리 딸 마가렛 사이의 결혼을 포함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증손자 제임스 세가 년 전 엘리자베스 여왕으로부터 영국 왕위를 물려받았을 때 세기의 후에 왕관 연합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엘리자베스는 그녀가 반역죄로 스코틀랜드의 제임스 카톨릭 어머니 마리아 여왕을 처형했습니다.두 나라는 이미 쇠퇴하고 있는 스코틀랜드가 하마터면 국가 투자자들을 거의 망칠 뻔한 파나마에 그것의 자신의 식민지를 설립하려는 비참한 시도에 의해 파멸될 때까지 세기 이상 동안 분리된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왕위 계승에 대한 영어와 스코틀랜드의 움직임에 대한 일방적인 움직임은 연합 왕국을 형성하기 위한 거래를 이끌었습니다.

던디 대학의 스코틀랜드 역사학 교수인 그레이트브리튼 크리스 와틀리는 초창기 정치적 결합에 관한 주제도 비슷한 격렬한 논쟁을 불러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가 지금 분단된 나라인 것은 당시 스코틀랜드가 잉글랜드와의 관계에 대해 깊이 분열된 국가였기 때문입니다. 그는 AFPT에게 분명히 깊은 우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스코틀랜드가 유럽의 다른 나라들보다 뒤쳐져있었습니다.스코틀랜드인들은 공해상에서 상선을 지원하기 위해 필요한 해군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고 Whatley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영국이 했던 식민지 제국들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스코틀랜드인들은 영국의 성장하는 상업제국의 일부가 되기를 매우 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것의 연합을 위한 좋은 이유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대중적이지는 않았지만 매우 어려운 환경에서의 스코틀랜드의 이익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비록 번영은 즉시 연합을 따르지는 않았지만 스코틀랜드의 많은 위대한 업적들은 영국 국기 밑에 왔습니다. 스코틀랜드의 영국 제국의 확장과 관리에 있어서 두드러진 역할들 외에도 스코틀랜드의 독창성은 전화 텔레비전 페니실린 레이더 증기 엔진 마카다미화된 도로 공압 타이어 접착 우표를 만들었습니다.Am은 ATM의 Adam Smith의 현대 경제학과 매킨토시 레인코트를 망치로 만듭니다.그러나 연합에 대한 대중적인 견해는 스코틀랜드인들이 일곱 정치인에 의해 그것에 받아들여진 것은 불법적인 행위라는 것을 여전히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