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국제 연합이 설립하는 제안에 동의했습니다.

팔레스타인 영토에서 민정을 위한 UN의 감독 및 통제하에 가자지구의 회생을 위한 메커니즘을 설립하자는 UN의 제안에 동의했습니다.이 메커니즘은 이스라엘 주의 안보 이익을 보호하면서 가자 지구를 재건하는 것을 촉진할 것입니다. 새로운 여론 조사들은 스코틀랜드가 라이벌 캠페인이 영국을 분열시킬 수 있는 역사적인 투표 전날 수요일까지 싸웠기 때문에 가까스로 독립을 거부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화요일 늦게 발표된 세 개의 여론조사는 모두 토론의 마지막 주들에서 독립 지지층이 두각을 나타냈지만 여전히 반대 운동이 근소한 차이로 앞서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라이벌 캠프는 목요일의 국민투표에서 승리를 위한 마지막 순간까지 싸우기로 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예스 스코틀랜드 선거운동들 둘다 투표 전날에 중심 seo 키워드 글래스고에서 지지자들의 집회를 계획합니다. 스코틀랜드의 첫번째 장관 그리고 독립 스코틀랜드 국민당의 지도자인 알렉스 샐먼드에게 촉구했습니다.

선거인단은 그 해 묵은 연합을 끝내기 위한 역사적인 기회를 잡았습니다. 그 대화는 거의 끝났을 것입니다. 선거운동은 그들의 의견을 말했을 것입니다. 여기서 살고 일하는 사람은 우리뿐입니다. 투표권을 가진 사람은 Salmond가 썼습니다.

더 나은 나라의 첫날인 금요일 아침에 일어나세요.

당신이 이 일을 해냈다는 것을 알고 일어나세요. 당신의 나라의 미래를 당신의 손에 맡기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이 기회를 놓쳐서는 안됩니다. 그들에게 우리가 할 수 없다고 말하지 마세요. 세 여론 조사 모두 독립에 대한 지지가 증가했지만 결정되지 않은 것을 보여주었습니다.ters가 제외되었습니다.

독립성은 백분율 대 백분율로 거부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스코틀랜드 일간지의 ICM 여론조사는 지지율이 에서 로 앞서고 있다고 말했으며 오피니움 유권자의 비율은 여전히 부동층이라고 답했으며 응답자의 비율은 독립투표를 할 예정이고 평균은 부동층이라고 답한 반면 스코틀랜드 데일리메일을 위한 서베이 여론조사는 가 투표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리서치 기관 ScottCen에 따르면 독립에 대한 반대와 퍼센트는 Yes를 선택했고 투표 전에 마지막 주에 실시된 평균 여론조사는 Noon와 Yes와 막상막하의 접전을 벌였다고 합니다.최근의 모든 여론조사와 같은 이 여론조사는 목요일 우리가 독립성향에 도달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네 스코틀랜드의 최고 경영자 블레어 젠킨스 기록의 투표자 수는 국민투표에 등록했고 투표율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블레어 맥두걸 선거관리국장은 절대 투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결정을 취소하세요.이번 투표는 맥두걸 의원이 투표가 시작되기 전 저녁 벨파스트 런던과 맨체스터를 포함한 도시 중심에서 수요일을 통합의 날로 선포한 지지자들은 없다고 말했습니다.우리가 투표를 하지 않는 동안 우리는 이 목소리와 함께 단 한 가지만을 요청합니다. 이 단체는 화요일 글래스고에서 열린 집회에 모인 수백 명의 독립 지지자들이 스코틀랜드의 비공식 국가인 Flower of Scotland를 부르며 블루런을 흔듭니다.에딘버러에 있는 하얀 스코틀랜드의 솔티어 깃발들 에딘버러에 있는 나이인 헤더 라이트는 스코틀랜드가 독립을 위해 투표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비록 그녀가 그것을 인정했지만